|
써밋 스텝 시리즈는 기본 학습 역량 향상 프로그램으로, 기존 초등 수학 써밋 제품인 ‘써밋 스피드수학’과 함께 국·영·수 기초 써밋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써밋 스텝국어는 대교 자체 개발 한국어 독해지수 크리드(KReaD)와 인공지능(AI)기술을 접목했다. 문해력 향상은 물론 음성인식 솔루션을 도입, 국어 활용이 유창한지 측정하고 개인별 취약점을 분석하는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게 특징이다.
또한 학습 길라잡이인 ‘튜봇’과 함께 오답 시 학습자가 스스로 질문하고 정답을 찾아갈 수 있도록 했다. 영역별, 지문별 객관적인 평가 결과서를 통해 상세한 코칭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말하기 활동 후 음성인식엔진의 정확한 평가 및 피드백을 통해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국내 최초 적용된 ‘파닉스(Phonics)’ 엔진을 통해 AI 기반 원어민 선생님의 1:1 발음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대교의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에서는 이번 신규 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4월 16일까지 ‘대교 써밋’ 전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등록한 회원 대상 100명을 추첨해 키즈형 자세교정의자를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써밋 스텝’은 대교 써밋만의 독보적인 AI 기술로 기초 학력을 정확하게 진단해 성적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며 “앞으로도 학습자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다양한 디지털 학습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