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추석 명절 이후 내 가족과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며 올 가을 대중고객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10일부터 19일까지 ‘동우모피 & 유명 모피 초대전’을 진행한다.
동우모피, 진도모피, 디에스퍼, 케티랭, 호미가, 바잘디럭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50~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루핏·랙켄 F·W(가을·겨울) 인기 상품전’도 열린다. 본점 신관 3층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블루핏과 랙켄의 가을 겨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구점에서는 ‘아웃도어 F·W 인기상품 특집전’을 준비했다. 14일부터 19일까지 7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K2, 아이더, 블랙야크, 네파, 밀레, 컬럼비아 등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중 9월 12일, 13일 양일간 본점과 하남점을 제외한 전 점이 휴점 한다.
본점의 경우 추석 당일인 13일과 14일 휴점 하고,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한 백화점 하남점의 경우 13일 하루만 쉬고 12일은 정상 영업한다.
추석 다음날인 14일부터 15일은 주말을 맞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전 점이 연장영업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