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KG에듀원은 24일 `아이티뱅크`와 온라인 교육사이트 `이룸`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수강이 가능한 IT강좌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시험이 연기돼 혼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 (사진=KG에듀원) |
|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은 C언어, 파이썬, JAVA, 리눅스, 네트워크기초 IT기초 강좌 등에 대해 오프라인 학원 수강료 수준으로 오프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다.
KG에듀원 아이티뱅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의 개강이 연기됨에 따라 IT기초과목에 대한 사전학습 기회이자 오프라인 학원 수강이 걱정스러운 학생들에게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수강료할인과 예·복습을 모두 할 수 있는 학습혜택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수강생 자신의 취약점과 니즈를 반영해 수강 과목을 선택할 수 있는 `내맘대로 패키지 이벤트`는 기존 패키지에 비해 수강기간이 2배 길고 50%에 가까운 할인율을 제공한다. 3과목부터 12과목까지 패키지 구성의 선택이 늘어날수록 혜택이 늘어나며 12과목 패키지의 경우 기존 273만2400원에서 최대 143만원 가량 할인 받아 130만원에 수강할 수 있다. 오프라인 KG아이티뱅크 수강생일 경우 할인율은 더욱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KG에듀원 `이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에듀원 이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수강생들의 온라인 강의 수요가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새해, 새학기를 맞았지만 개학연기 등 학업계획에 차질이 생긴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지방에 거주하거나 시간의 제약이 있어 오프라인 학원수업 수강에 어려움을 겪던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