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최애숙PD] 코리아펀딩은 5월 누적 대출액 3,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기존 및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2,000만 원 이상 투자 시 20만 원을, 1,000만 원 이상 투자 시 10만 원을, 500만 원 이상 투자 시 5만 원의 시상금을 예치금 형태로 지급된다. 이는 추첨 형식으로 3,000억 원 돌파 기념인 만큼 예치금 지급 금액을 높게 설정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더블 혜택이 증정된다. 신규 가입 후 10만 원 이상 투자 시 예치금 1만 원을, 그리고 최근 오픈한 즉시지급 펀딩에 2회 이상 투자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그리고 추첨이 아닌 전원 증정으로 평소 코리아펀딩에 관심이 있거나 P2P 투자를 처음 진행하는 투자자라면 주목해 볼 만한 사항이다.
또 코리아펀딩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 팔로우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는 투자내역과 관계없이 추첨인을 선정하며 신규 가입자의 경우 모든 조건을 충족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를 기대할 수 있다.
코리아펀딩은 “투자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누적 대출액 3,000억 원을 돌파할 수 있었으며 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고 설명했다. 이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코리아펀딩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