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부터 을지로까지 2.8㎞에 국내 최장 지하상가인 을지·시티스타몰에서 8~10일까지 ‘제1회 서울 아랫길 투어 페스타’가 열린다.
제1회 서울 아랫길 투어 페스타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시장경영바우처(추경)로 진행한다.
주최측은 “이번 사업은 위축된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동행세일기간에 함께 열리는 할인행사”라며 “서울시청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잇는 을지로 을지스타몰과 시청 시티스타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서울 아랫길 투어 페스타는 스탬프존 4개소와 포토존 2개소를 마련해놓고, 스타몰 스탬프여권 용지에 2개 이상 스탬핑을 받거나 상품구매 시 경품응모권을 지급하고 포토존 행사 및 이벤트 참여 시 스크레치 복권을 증정하여 해당 당첨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순금 24K 미니 골드바와 니콘 FM2 필름 카메라, 애플 에어팟 프로 등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일 구매 영수증으로 경품응모권과 스크래치 복권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아랫길 행사와 함께 윗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워킹배너 가위바위보 프로모션’을 진행, 오피스맨들의 활발한 행사 참여와 시장 홍보를 병행한다.
행사측 관계자는 “서울 아랫길 투어를 하면서 즐기는 스탬프 랠리와 경품추첨을 통해 미니 골드바, 카메라, 에어팟 등의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초특급 행사를 마련했다”며 “아랫길 상가(을지을지·시티스타몰)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바란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