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한국먼디파마와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모리셔스브라운은 이너뷰티, 헬시플레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리셔스브라운은 칼슘과 마그네슘 등 영양성분이 남아 있는 비정제원당과 신선한 우유를 사용하는 밀크티 브랜드이고, 다국적 제약회사 한국먼디파마는 메디폼, 베타딘 브랜드를 비롯해 일반의약품인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라인업을 갖고 있다.
모리셔스브라운과 한국먼디파마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 오픈을 앞두고,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지노베타케어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종원 모리셔스브라운 대표이사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문화를 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와 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로 경험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콜라보 이벤트에 임하는 각오를 나타냈다. 또한, “지노베타케어 자사몰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으니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