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리는 다양한 음원에 맞춰 개성 있는 15초짜리 영상을 제작, 공유,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노래 부르기, 춤추기, 코미디, 립싱크 등 장르와 종류에 상관없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전 세계 7000만이 넘는 사용자들이 뮤지컬리를 이용하고 있으며, 매일 800만 개가 넘는 새로운 뮤지컬이 제작되고 있다.
뮤지컬리의 사용자들도 앨범 리바이벌(Revival)의 수록곡 ‘Kill Em With Kindnes’를 이용한 뮤지컬 영상을 6일간 약 15만 개를 생산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전세계로 공유 및 확산하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도 새 앨범 Dangerous Woman의 수록곡 ‘Into You’를 홍보하는 Intoyouchallenge 를 진행하며 약 10만개 이상의 관련 뮤지컬을 생산해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뮤지컬리 내 수십만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의 리나, 레나 쌍둥이 자매의 뮤지컬을 개인 SNS에 직접 공유해 화제를 불어 일으킨 바 있다.
이 밖에도 안드레아 데이(Andra Day), 시아(Sia), 케케 파머(Keke Palmer), 바네사 허진스(Vanessa Hudgens)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전 세계 음악인들에게 표현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