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쌍방울은 김세호 쌍방울 대표가 자사 온라인몰 트라이샵 ‘심(心)프리 이벤트’의 광고 모델로 등장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쌍방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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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4월 파격적인 CEO 발탁을 통해 샐러리맨의 신화로 각종 언론과 방송에서 이름을 알린 김세호 대표는 이번 광고에서 B급 감성과 재치 있는 표정으로 MZ세대들의 감성을 공략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자사 제품 ‘심프리(Seamfree)’ 남성 이너웨어를 착용하고 출근하는 직장인 컨셉으로 이벤트의 메인 배너를 장식한다. 권위적인 CEO 모습이 아닌 편안한 모습의 동네 형이나 오빠처럼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콘셉트다. 또 ‘제가 직접 입고 출근했습니다’ 라는 문구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는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心프리 이벤트’에서는 봄여름(S/S) 신규 론칭 라인인 ‘심프리의 모든 제품을 최초로 20% 할인한다. 심프리는 무봉제 특수 기법인 레이저 컷팅 가공과 본딩 가공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 활동성이 많은 MZ세대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특수 원단을 사용하여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안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쌍방울 온라인몰 ‘트라이샵’을 통해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온라인몰 접속 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제품 구매 시, 트라이 KF94 마스크 15매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