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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펠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환기가전 공급 확대 △환기가전 브랜드 강화 및 라인업 확대 △유통망 확장 및 다각화 △글로벌 환기시장 개척 등 중점 추진 과제를 설정했다.
특히 힘펠은 환기가전 유통망 확장 및 다각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다중이용시설에서 큰 인기를 끈 환기가전 ‘휴벤’은 올해 전년 대비 공급량을 36% 확대해 다중이용시설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욕실환기가전 ‘휴젠뜨’도 지속적으로 GS홈쇼핑, 현대홈쇼핑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독일 냉난방공조 전시회(ISH),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한국기계설비전 등 다양한 국내·외 전시회에 참여해 환기가전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정환 힘펠 대표는 “지난 32년간 환기 분야에 집중한 힘펠의 노력이 열매를 맺게 되는 뜻깊은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환기가전의 브랜드 강화와 국내외 유통망 확대, 글로벌 시장 개척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환기가전 브랜드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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