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NKCL바이오그룹)이 지난 17일 열린 K-POP콘서트 ‘2021 THE BOYZ & ATEEZ ONLINE LIVE: 2WILIGHT ZONE’을 제작지원 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앞서 ‘미치지 않고서야’, ‘하이클래스’ 등 인기 드라마의 PPL을 진행한 바 있다.
‘2WILIGHT ZONE’은 LG유플러스와 일본 통신사 ‘KDDI’가 공동 제작·송출하는 온라인 K-POP 콘서트로, 인기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에이티즈(ATEEZ)’가 출연했다. 공연은 ‘U+아이돌Live’를 통해 전세계로 실시간 중계되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규모 행사 개최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2WILIGHT ZONE’은 고객들에게 K-POP 무대의 비대면 체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K-POP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해외 이통사와 공동 기획으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2WILIGHT ZONE에 노출된 NK이뮨워터는 수심 200m 이하의 해양심층수로 햇빛이 닿지 않는 심해에 존재하기 때문에 환경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자유로운 청정해수다.
또한 각종 무기염류와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우리 몸에 필요한 천연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있어 지하수나 생수 대비 높은 미네랄 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람의 체액과 비슷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칼슘 1: 칼륨 1)를 갖춘 2000년간 숙성된 작은 물 분자 입자로 인해 빠른 체내흡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케이팝 콘서트를 통해 전세계의 소비자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