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지난 6일 리드젠과 플랫폼 연구 및 개발 프로젝트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 (사진=인테리어베이) |
|
리드젠은 웹사이트 제작 및 마케팅 콘텐츠 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디자인하랑을 운영하고 있다.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홈페이지 제작부터 유지·관리,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테리어베이는 사무실과 카페, 식당, 미용실, 병원, 학원, 헬스장 등의 다양한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 시스템을 갖춰 업종에 따른 전문적인 인테리어 상담이 가능하며, 포트폴리오와 2D, 3D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MOU는 인테리어베이와 리드젠의 업무 교류 및 공동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플랫폼 연구 관련 PC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항시 기술 교류 △홈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 수정 및 변경, 배너 디자인 제작, 운영 자동 시스템 구축 등 각종 개발 프로젝트의 공동 수행 △인테리어베이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카테고리 공동 마케팅 △기타 상호 교육 협력 가능 분야 발굴 등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정했다.
인테리어베이 측은 “이번 MOU를 통해 전문적인 홈페이지 관리와 운영 시스템 등을 갖춰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편의를 중심으로, 지속해서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