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에 따르면 SK페이 머니는 시중 18개 은행계좌와 연동,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다.
최소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충전 금액과 보유한도는 200만원까지, SK페이 앱이나 11번가 앱에서 결제수단 관리를 통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충전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결제 시 현금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결제 시 충전 잔액이 부족하면 1만 원 단위로 자동 충전해 준다.
11번가는 SK페이 머니 이용 혜택을 다양하게 하기 위한 충전 프로모션을 곧 선보일 계획이다.
박준영 11번가 전략사업그룹장은 “11번가의 SK페이가 선불 충전결제를 추가하면서 가능한 모든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완성된 간편결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서비스는 물론 온오프라인 모든 곳에서 가장 편리하고 안정적인 결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페이 머니 사용 가능 은행은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NH농협, IBK기업은행,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부산은행, 우체국, SC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신협, 전북은행, 수협, 산업은행, 제주은행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