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기존에 입점 돼 있는 캐주얼 패션브랜드들의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 입고를 통해 THQ의 하이난 면세사업 판매 물량 증가가 기대된다.
키르시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2030 MZ세대들을 타깃으로 한 캐주얼 패션브랜드다. MZ세대들을 중심으로 패션 유통가의 지형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 키르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같은 신생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가 오프라인에 진출하며 주목받고 있다.
THQ는 중국 하이요우면세점에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의류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고 시즌 상품을 본격적으로 입고하며 10월 중국 최대 소비시즌 준비를 마쳤다.
이어 “소비 성수기를 앞두고 보복소비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연말에는 하이난 면세사업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