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유일 공식 종이비행기 대회로, 체계적인 경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이비행기 국가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높은 대회 신뢰성을 갖춤은 물론 최종 우승자에게 한국종이비행기협회 공식 레코드 인증서를 수여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무림의 천연 펄프몰드와 저탄소 종이를 활용해 친환경 그릇, 종이 모자 등 나만의 개성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프로그램 등이 대표적이다. 페이퍼풀, 종이놀이터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문구 제조 및 출판기업 ‘종이나라’가 함께하는 종이접기 부스도 운영하고,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위플레이’의 스페셜 공연도 펼쳐친다.
온라인을 통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 달 4일까지 자신만의 종이비행기 퍼포먼스 영상을 촬영,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및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 참여가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이벤트는 종이비행기 세계 챔피언 이승훈 선수와 함께한다.
‘멀리날리기’, ‘오래날리기’, ‘곡예비행’ 총 3개 종목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유치원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