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는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가맹점 상담이 가능한 ‘메타 이니시스 가맹점 지원센터’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전화, 이메일, 오프라인 방문 외 고객 접점 채널을 확대하고, 친근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MZ세대 등 ‘젊은 사장님’을 아우르겠다는 포부다.
메타 이니시스는 글로벌 메타버스 전문업체 ‘오비스(oVice)’와 협업을 통해 구축한 가상공간으로 고객센터, 라운지, 하모니홀 등 3개 층으로 구성됐다. 고객센터엔 전문 상담직원들이 고객을 맞이하는 상담창구, 라운지엔 화상회의 전용 미팅룸이 마련돼 사내외 소통창구로 활용 가능하다. 하모니홀은 실제 KG타워 내 하모니홀을 구현한 공간으로 가상의 아쿠아리움과 미니게임 등을 배치해 방문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꾸몄다.
메타 이니시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메타 이니시스 내 퀴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할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메타 이니시스 또는 KG이니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통합인증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1개월 수수료 무료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타 이니시스 가맹점 지원센터는 KG이니시스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메타 이니시스 주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