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자연어 기반으로 개발자가 없어도 손쉽게 FAQ 챗봇을 만들 수 있으며, 생각한 시나리오대로 챗봇을 만들 수 있는 봇빌더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깃플챗은 멀티브랜드 기능을 제공해 양한 브랜드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가 각각의 시나리오나 브랜드 디자인은 개별관리할 수 있으며, CS 담당자는 깃플챗 하나로 관리할 수 있도록 상담 업무 효율이 향상되도록 했다.
깃플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선보인 ‘깃플챗 독립클라우드’ 상품은 네이버클라우드(일반, 금융, 공공기관, 의료 클라우드 존 모두 지원) 등 클라우드 서버에 구축이 가능하다.
이영수 깃플 대표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깃플이 챗봇, 채팅상담 솔루션으로 입점했다. 네이버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많은 기업들이 고객 상담 업무를 더 효율적으로 진행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입점하게 됐다”며 “콜 연동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콜 관련 컨택센터보다 더욱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깃플챗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로 들어가 세부카테고리를 컨택센터로 설정하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