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피치스와 ‘안전제일‘ 협업 컬렉션 출시

9일 웨이팅리스트 시작, 16일 공식 출시
5가지 케이스 다자인 제안
  • 등록 2022-12-09 오전 9:02:24

    수정 2022-12-09 오전 9:02:24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자동차 스타일링 크리에이터 피치스(Peaches.)와 첫 협업상품 출시를 예고했다. 출시 전 비공개 선출시로 가장 빠르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등록하는 웨이팅리스트는 9일 시작되며, 공식 출시는 오는 16일이다.

이색적인 협업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케이스티파이가 자동차 서브컬처를 새롭게 선도하는 피치스와 만나 선보이는 컬렉션의 테마는 ‘안전제일’이
(사진=케이스티파이)
다. 휴대폰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보호력과 피치스가 주력하는 자동차 튜닝 사업을 연관시켜 탄생한 컨셉으로 총 5가지의 케이스 디자인을 제안한다.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은 스티커 디자인으로 피치스의 마스콧 바토와 피치스의 다양한 브랜딩 요소가 접목됐다. 또한, 피치스의 시그니처 핑크 및 블랙 컬러로 로고가 프린트된 로고 케이스도 출시된다.

아이폰 14 시리즈 케이스를 기준으로 컬렉션은 보호력 기술을 한 층 강화한 베스트셀러 제품 라인업,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그리고 바운스 시리즈 등으로 구성됐으며, 맥세이프 기능도 옵션으로 제공한다. 특히 아이폰 14 시리즈의 임팩트, 울트라 임팩트 및 바운스 케이스는 케이스티파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에코샥(EcoShock)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나무뿌리 꼬임새와 흡사한 형태로 외부 충격 흡수를 기존 제품보다 20% 강화시켜 2.5M부터 6.4M 낙하까지 견뎌내는 미군 표준 규격의 낙하 실험은 통과했다. 케이스티파이는 앞서 제품 강화를 위해 R&D 투자를 3배로 늘린 바 있다. 피치스 컬렉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보호력 등급에 따라 케이스와 5가지 디자인 및 범퍼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 웨슬리 응은 자동차 문화를 넘어 이제는 다양한 업계를 아우르는 피치스의 변화무쌍한 브랜드 가치를 케이스로 탄생시킬 수 있어 기쁘다”며 “무엇보다 보호력에 앞장서는 케이스티파이의 기술력과 피치스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정신이 만난 ‘안전제일’ 컬렉션으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