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멤버들 '원조 걸그룹' 윤은혜 칭찬

  • 등록 2022-06-18 오후 5:51:07

    수정 2022-06-18 오후 5:51:07

MBC ‘놀면 뭐하니?’(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윤은혜가 WSG워너비 멤버들의 칭찬 세례 주인공이 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소속사 선택을 위해 만난 WSG워너비(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SOLE(쏠), 소연, 엄지윤, 권진아, HYNN(박혜원), 정지소) 멤버들이 이전보다 더 친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WSG워너비 멤버들은 첫 단체곡 ‘어마어마해’ 댄스 연습을 하며 돈독해진 전우애 케미를 자랑한다. 특히 맏언니 윤은혜는 원조 걸그룹 출신 내공을 자랑하며 동생들을 챙겼다는 전언. 소연, SOLE(쏠)은 “은혜 언니가 리더처럼 동작을 세세하게 알려줬다”고 제보를 한다. 베이비복스 막내였던 윤은혜는 WSG워너비 맏언니가 된 상황에 부끄러워하면서도 맏언니 역할을 든든히 해낸다.

우상-팬의 관계성으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한 ‘엠마성경’ 이보람, 정지소는 ‘언니, 동생’으로 호칭까지 정리한다. 대표들과 언니들은 툭 건드리면 울 것 같은 막내 정지소를 놀리며 귀여워한다. WSG워너비 공식 울보가 된 정지소의 반응에 관심이 쏠린다.

나이 오해로 빚어진 박진주와 코타의 에피소드는 웃음을 유발한다. 뒤늦게 코타에게 사죄를 했다는 박진주의 고백에 어떤 비하인드가 있었는지 공개된다. 이와 함께 WSG워너비 ‘단신 라인’ 코타, 박진주, 조현아, HYNN(박혜원) 조합도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WSG워너비 멤버들의 운명의 소속사 선택 순간이 담길 예정이다. 소속사별 어떤 멤버 조합이 탄생할지 주목된다. 이날 ‘놀면 뭐하니?’는 평소보다 5분 이른 오후 6시 20분 방송을 시작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