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가 새 앨범 제목과 마토키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오전 11시15분 B.A.P 공식 SNS에 네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MATRIX(매트릭스)’와 빛이 쏟아지는 우주선에서 걸어 나오는 듯한 포즈의 마토키 6마리가 공개됐다.
앞서 차례로 공개된 마토키 이미지에 ‘MATRIX’ 알파벳이 랜덤으로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19일부터 6일간 A, I, X, T, R, M이라는 알파벳이 차례로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MATRIX’는 개인이나 사회가 성장하는 ‘모체’, ‘기반’이라는 뜻이 있다”며 “총 다섯 곡이 수록된 새 미니앨범은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 심혈을 기울인 만큼 앞으로 B.A.P가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토 행성을 떠나 지구에 불시착한 여섯 마리 마토키들이 걸어 나오는 듯한 우주선은 오는 11월 15일 B.A.P 컴백 쇼케이스가 열리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의 건축 디자인과도 유사성을 갖췄다. 약 1년 9개월 만에 공식 컴백하는 B.A.P는 쇼케이스를 하이터치,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 등으로 축제 분위기로 만들겠다는 각오다.
▶ 관련기사 ◀☞ '복면가왕' 은가은 "결승 무대서 욕심 생겨…가왕 너무 잘했다"☞ '홍대 여신' 요조,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리메이크☞ 감성 듀오 조이어클락, 이별아픔 담은 '난 니가 꿈이었어' 발매☞ '11월 결혼' 동호 측근 "혼전임신 아니다"☞ '前 유키스' 동호, 11월 결혼…아이돌 최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