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텐션은 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일지아트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썸머 고’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에서 “팬 분들의 ‘썸남’ 혹은 ‘남친’이 되어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활동을 준비했다”라며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와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늘이 딱이야’는 신나는 팝 댄스곡이다. 경쾌한 브라스 라인을 주축으로 청량감 있는 리듬을 더했다. 아무도 몰래 즉흥 여행을 떠나자는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업텐션은 포인트 안무로 손가락으로 하늘을 찌르는 ‘고고댄스’와 이불을 걷어차는 듯 오른발을 하늘로 올려 차는 ‘이불킥 댄스’를 꼽았다.
업텐션은 “이번 활동을 통해 ‘생생돌’이라는 별명을 얻고 싶다”라며 “여름에 활동을 하는 만큼 생생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만약 음원차트 1위를 하게 된다면 “팬분과 함께 해변으로 가 가까이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겠다”고 했다. 시원하게 상의를 탈의해 공연하겠다는 약속도 남겼다.
업텐션은 “‘나한테만 집중해’ 이후 일본으로 건너가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라며 “쉬었던 시간이 거의 없을 정도로 연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애정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