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오는 24일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TOP FC9‘Battle of Incheon-인천상륙작전’의 공식 포스터가 발표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TOP FC9 대회의 포스터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터 광작가(본명 김민석)의 작품이다.
포스터는 메인 이벤트의 주인공 김재영(노바MMA)과 매트 호위치(미국), 코메인 이벤트 김은수(노바MMA)와 사토 다케노리(일본), 페더급 매치 조성원(팀매드)과 이민구(코리안탑팀)를 중심 구도로 설정했다.
작품에 참여한 광작가는 “인천상륙작전이라는 주 테마를 배경으로 전운이 감도는 전장 느낌을 줄 수 있는 분위기의 컬러를 적용했다”며 “라이언일병 구하기 등 전쟁 영화 포스터의 느낌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고 작품 배경을 설명했다. 광작가는 또한 “인천에서 열리는 의미 있는 대회인 만큼 인천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멋진 시합을 펼치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TOP FC9 ‘Battle of Incheon-인천상륙작전’은 메인 카드 16게임 전 대진이 완성되었다. 티켓 예매는 10월7일(수)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TOP FC 홈페이지(www.top-fc.co.kr)를 통해서 진행된다. 방송은 IPTV IB스포츠, SkyLife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