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레드·블루·망고 원피스 입고 봄 골프 즐기자[오늘 뭐입지]

  • 등록 2024-04-11 오후 4:34:11

    수정 2024-04-11 오후 4:34:11

(사진=데상트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골프웨어는 또 하나의 장비. 한여름 등 날씨에 엄청난 영향을 주는 만큼 잘 입은 골프웨어 하나가 1~2타는 더 줄일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골프웨어 어떤 것 있을까?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레터링 로고, 컬러 블록, 스트라이프, 스트링 등 디테일을 살린 신제품을 제안했다.

레드, 블루, 망고, 민트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사용해 활기찬 에너지를 강조했고, 몸을 조이지 않는 실루엣,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또한 버킷햇, 볼캡, 미니백 등을 대거 출시해 전체 착장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여성용 원피스와 남성용 피케 셔츠를 지켜볼 만하다. 멋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그중 여성용 반집업 플리츠 원피스는 라이트 블루 컬러를 사용해 시원한 느낌과 허리까지 연결된 지퍼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멋을 선사한다. 허리를 조이는 스트링으로 취향껏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볼륨감을 더한 실루엣과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양면 포켓이 실용성을 더한다. 비침이 없고, 속바지도 있어 어떤 동작에서도 자유롭다.

남성용 피케 셔츠는 르꼬끄골프의 주력 제품인 99피케셔츠를 필두로 다양한 소재, 컬러로 선보인다.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히 착용하기 좋아 인기가 많다. 이번 시즌에는 르꼬끄골프의 감성을 담아 네이비, 화이트, 레드, 그린, 핑크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고급스러운 자카드 원단 사용 및 컬러 배색 디테일을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99피케셔츠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올라운드 피케셔츠라는 컨셉에 걸맞게 체형을 적당히 감싸는 여유로운 실루엣을 강조해 필드 뿐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제격이다.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흡습속건과 냉감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 쾌적하게 입기 좋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