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아이드필승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때부터 음악 프로듀서를 맡은 유명 프로듀서다.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작곡 작사를, ‘Cheer Up’, ‘TT’ 작곡을 맡았다. 트러블메이커의 ‘트러블메이커’, 비스트의 ‘픽션’, 씨스타의 ‘Touch My Body’ 등도 그의 곡이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프로그램 종영 직후 데뷔할 ‘아이돌 학교’ 학생들의 데뷔곡까지 음악 프로듀싱을 맡을 예정이다. 음악 총괄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 첫 번째 작업은 ‘아이돌 학교’의 공식 교가 ‘예쁘니까’다. 이 곡은 오는 5월 27일 오후 5시 ‘아이돌 학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공개 수업을 통해 첫 공개된다.
장진영은 과거 블랙비트의 멤버로 활약, 현재 SM엔터테인먼트의 전담 보컬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박준희는 걸그룹 안무가로 유명하다. 박준희가 창작한 안무로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유리구슬’ 등이 있다.
‘아이돌 학교’의 입학생이 되면 11주간의 전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되고, 교육과정 종료 후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2017년 하반기 졸업과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편성은 오는 7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