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반해' 뮤비로 男心 유혹 '시동'

  • 등록 2015-05-11 오후 6:02:33

    수정 2015-05-11 오후 6:02:33

전효성 ‘반해’ 뮤직비디오(사진=화면캡처)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솔로 컴백을 한 시크릿 전효성이 타이틀곡 ‘반해’ 뮤직비디오로 본격적인 남심 저격에 나섰다.

11일 낮 12시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공개된 ‘반해’ 뮤직비디오에서 전효성은 일상적이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장면들로 남성 팬들의 판타지를 자극한다.

과거 기억을 더듬듯 비디오 테이프를 트는 것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눈 뜰 때부터 잠 들 때까지 전효성의 일거수일투족을 엿보는 듯한 착각을 일게 한다. 천진난만하게 비누방울을 불고 있는 전효성,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옷을 갈아 입는 전효성, 상큼한 표정으로 세차를 하는 전효성 등 일상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네게 반해 널 처음 본 그 순간에 내 눈에 네가 다 비쳐 살짝 빠져가 빠져가 빠져가 베이비(baby)”라고 외치며 농염한 자태로 카메라 렌즈를 바라보는 전효성은 지난 솔로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 때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전효성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빼놓을 수 없다. 안무는 시크릿의 히트곡 안무를 모두 만들어낸 안무팀 플레이의 박상현 단장과 손담비의 ‘미쳤어’,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를 통해 여자 솔로 안무가의 대가로 군림한 프리마인드 곽귀훈 단장이 만들어냈다.

전효성은 지난 7일 첫 솔로 미니앨범 ‘판타지아’ 발매 쇼케이스를 갖고 타이틀곡 ‘반해’로 활동을 시작했다.

▶ 관련기사 ◀
☞ '컴백' 보아 "데뷔 15년 만에 처음으로 치마 입고 무대 오른다"
☞ 김현중, 전 여자친구 A씨에 합의금 6억원 줬다
☞ "김현중 폭행에 한차례 유산" 전 여친 주장…소속사 "본인 확인 중"
☞ 방탄소년단, 컴백 앞서 '랩몬 실종 사건'…지상파 1위 '先 액땜'
☞ 방탄소년단 '아이 니드 유' '19금' 뮤비 공개 '파격'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