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이번엔 어떤 콘셉트?… 180도 달라진 무드

  • 등록 2024-06-20 오후 4:30:25

    수정 2024-06-20 오후 4:30:25

이채연(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이채연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미니 3집 ‘쇼다운:인트로’(SHOWDOWN : INTRO)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콘셉트 필름에 해당하는 ‘쇼다운:인트로’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화면이 눈길을 끈다.

새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선공개됐던 수록곡 ‘서머 히트’(Summer Heat)의 영상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이채연의 모습에서 타이틀곡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 역시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이채연은 이국적인 배경의 수영장에서 다이빙대의 끝에 멈춰 선다. 이후 ‘I felt like other types were existing inside of me and each pulled me in a different direction.’(나는 한 몸에 두 사람이 있는 것 같았고, 각각 다른 방향으로 나를 끌어당겼다.), ‘Should I leave far away to a place where no one can find me?’(나를 찾을 수 없게 먼 곳으로 떠나야 할까?), ‘Don’t confuse me anymore.’(더 이상 나를 혼란스럽게 하지마)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매혹적인 서머 댄스부터 이번 영상까지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색다른 무드와 매력으로 무한 변신을 선보이는 이채연의 모습에서 새 앨범과 타이틀곡, 퍼포먼스 등에 대해 점점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이채연의 미니 3집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7월 3일 발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