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암(MooAm), ‘K-가이드가 되어 줘’ 제작 발표

유튜브 채널 Creative Den 합작 첫 번째 리얼리티 쇼
한국 숨겨진 맛집과 여행 명소 소개, K-콘텐츠가 견인하는 K-투어리즘
  • 등록 2024-05-23 오후 5:06:44

    수정 2024-05-23 오후 5:06: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K-콘텐츠 제작사 무암 프로덕션(이하 MooAm)은 한국과 일본을 잇는 새로운 연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제 결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국 남성이 자신만의 로컬 투어를 매력적인 일본 여성 싱글에게 소개해 최종 선택을 받는 ‘로컬 투어 데이팅’ 컨셉을 차용했다.

MooAm은 26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콘텐츠 채널 ‘Creative Den’과 손잡고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 ‘한일남녀-K가이드가 되어줘(가제)’를 기획했다. ‘한일남녀-K가이드가 되어줘(가제)’는 한국의 아름다운 로컬 투어를 소개하는 동시에, 일본 여성과의 데이팅을 통해 두 나라 간의 문화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은 오는 8월과 9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현해리 MooAm 대표는 “‘한일남녀(가제)’를 통해 숨겨졌던 한국의 ‘찐 로컬 스팟’을 전 세계에 알리고, 양국 간의 문화적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남성 참가자들은 한국의 멋진 문화를 일본 여성들에게 소개할 기회를 갖게 되며, 이는 K-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대용 Creative Den 대표는 “이번 리얼리티 쇼를 통해 매력적인 한일 남녀의 문화적 요소와 데이팅 모습을, 서울시, 부산시, 경기도, 강원도 등의 지역적 특색이 숨겨진 K-관광지 발굴이라는 엣지로 연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일남녀-K가이드가 되어줘(가제)’ 는 내년 2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추후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로 송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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