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속 클라씨는 놀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리원, 원지민, 박보은은 주변 좀비들에게 둘러싸인 채 공포심 가득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청춘물 주인공 같은 교복을 입고 보랏빛의 머리,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등을 매치해 극한의 상황과는 정반대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앞서 공개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 K팝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클라씨는 ‘CLASS’(Class is over-수업을 끝냈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라는 팀명을 갖고 오는 5월 5일 데뷔한다.
클라씨의 세계관은 ‘We customize our own’(우리의 것은 우리가 만든다)로, 소비하는 주체이자, 생산하는 주체인 Z세대처럼 매번 새롭게 커스터마이즈(Customize)하는 그룹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첫 미니앨범에도 미지수로 대표되는 X가 아닌 미지수 Y(알려지지 않은 미지)를 추가해, 스펙터클한 세계관을 예고했다.
클라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Y ‘CLASS IS OVER’는 5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