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피원하모니 롤링스톤 |
|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롤링스톤 라이브에 출연해 전세계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일 오후 5시(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의 라이브 세션 ‘Rolling Stone on Twitch’에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5월 피원하모니가 롤링스톤 최초로 K팝 아티스트 공연을 펼친데 이어 현지에서 생중계로 열리는 무대에 또 다시 초청받아 관심을 집중시킨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피원하모니는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공연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전세계 음악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피원하모니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기본기로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호평을 받았으며, 특히 반항적이고 자유로운 그들만의 매력을 기반으로 북미 유수 매거진의 조명을 받으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왔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23일(현지 시간) 미국 샌디에고에서 진행되는 한국의 날 기념 행사 ‘Korea Day at Balboa Park’에 참석한다. 이후 26일(현지시간)에는 LA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Banc of California Stadium)에서 진행되는 미국 프로축구(MLS) LAFC와 시애틀사운더스FC 경기 축하 무대에서 K팝 공연을 펼치는 등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피원하모니가 출연하는 롤링스톤 라이브는 오는 11일 오후 5시(한국 시간 12일 오전 6시) 롤링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