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오리지널 예능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 OST ‘나의 계절에게’(Our Season)가 재찬이 직접 작사, 작사, 편곡하고 가창까지 맡아 재능을 뽐낸 곡이다.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은 왓챠 오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 주연을 맡은 재찬이 힐링 타임을 갖는 모습을 담은 스핀오프 콘텐츠다. 재찬은 OST까지 들려주며 팬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재찬은 17일 이데일리와의 서면 인터뷰에서 “좋은 영상과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찬은 “자작곡이라 의미가 더 깊은 곡”이라며 “가사에 봄을 기다리는 느낌을 녹이려고 했고, 후렴 부분에 제가 꼭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고 작업 과정을 돌아봤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작업한 곡 중 이번 곡이 가장 마음에 든다”면서 “봄은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곡의 내용처럼 노래를 듣는 분들의 시간이 설렘으로 가득해지길 바란다”고 했다.
재찬은 소속팀 DKZ의 신곡 ‘사랑도둑’(Cupid) 활동을 마치고 휴식기를 보내면서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시맨틱 에러’로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남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려둔 상태이기도 하다.
재찬은 “팬들에게 항상 최대한 멋있는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노력할 테니 앞으로의 저의 활동도 계속해서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