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Mnet은 “타블로와 마스타 우, 스윙스와 산이가 각각 한팀이 돼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다”며 “’쇼미더머니3’에서 둘씩 한 팀으로 활약하는 이들은 1차 예선부터 래퍼 지원자 선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이들은 오디션에서 래퍼 지원자 선발하고 이를 거쳐 본 경연 무대에까지 진출하는 래퍼들의 프로듀싱을 맡을 계획이다.
‘쇼미더머니3’에 합류하게 된 타블로는 에픽하이 멤버로서 지난 2003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DJ 투컷, 미쓰라 진과 함께 2001년 ‘에픽하이’를 결성한 타블로는 싱어송라이터로 한국 오버힙합계의 새 장을 열며 장르적 경계를 두지 않고 매 앨범 진일보한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주며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로도 주목받아 왔다.
스윙스는 지난해 ‘쇼미더머니2’에 출연해 4강에까지 오르며 이름을 알린 래퍼. 스윙스는 특히 지난 시즌에 오디션에 지원해 여러 예선을 거쳐 본 공연 무대에까지 올라온 만큼 누구보다 ‘쇼미더머니’와 래퍼 지원자들을 잘 이해하는 프로듀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래퍼들의 전쟁 Mnet ‘쇼미더머니3’는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현아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닥터이방인' 박희본, 약품실서 강렬 키스 '눈도장 쾅'
☞ 박희본, "제가 송재희예요" 진세연 동명이인 '카메오 출연'
☞ 전효성, 쇼케이스 소감 "응원해준 애기들 고마워"
☞ 가인 "주지훈과 열애 떳떳하고 싶었다" 팬카페에 심경 밝혀 (전문)
☞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신보 'XSCAPE' 49개국 앨범 차트 1위
☞ 힐링캠프 장현성 "소지섭-한효주 영화 '오직 그대만' 시나리오 집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