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4종(사진=아쿠쉬네트 제공) |
|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2023년형 차세대 T-시리즈 아이언 4종을 25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2년마다 새롭게 출시된다. 2019년 전 세계 투어 선수들과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T-시리즈 아이언이 올해 새로운 기술력과 T100, T150, T200, T350 총 4종의 모델로 재탄생했다.
신제품 T-시리즈 아이언은 3D 퍼포먼스(Distance Control, Dispersion Control, Decent Angle)라고 불리는 이 3가지 성능 향상을 가능케 한다. 클럽 간의 볼 스피드를 유지해 일관된 거리를 제공하고 골퍼에게 최적화된 모델과 구성을 통해 분산되지 않는 일정한 샷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잔디에서 더 빠르고 부드럽게 빠져나올 수 있도록 가변 바운스 솔 변형, 부드러운 타구감, 높은 내구성, 고급스러운 외관까지 자랑한다.
또 T-시리즈 새로운 정밀한 CNC 페이스 밀링, 새로워진 솔 디자인, 향상된 CG배치 등이 개선됐다.
T100 아이언은 새로워진 정밀CNC 페이스 밀링 공정법과 새로운 디자인의 백 바(Back Bar)가 적용돼 한층 더 일관된 샷 컨트롤을 선사한다. T150은 헤드 뒷면에 머슬 채널(Muscle Channel)이 가로로 적용돼 빠른 스피드, 더 뛰어난 타구감과 관용성을 제공한다. T100 아이언보다 2도 낮춰 제작돼 더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T200 아이언은 T100, T150과 같은 최적의 블레이드 길이와 얇은 탑라인 두께를 적용해 오프셋 감소 효과를 선사하며, 투어 아이언과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동시에 아이언의 최대 스피드를 끌어내는 타이틀리스트만의 핵심 기술인 맥스 임팩트 기술을 적용했다. T350은 새로운 단조 듀얼 테이퍼 L 페이스(Dual Taper L-Face)가 적용돼 최대 스피드와 비거리와 높은 런치를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 전문 피터와의 아이언 피팅을 통해 골퍼 개개인에 맞는 조합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의 새로운 T-시리즈 아이언 4종(T100, T150, T200, T350)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제품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