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소년24’의 마지막 회에서는 파이널 유닛전 미션 곡으로 각 유닛별 신곡 무대가 펼쳐진다. 방송 직후인 7일 0시 파이널 유닛전 미션에서 선보인 신곡 음원들이 엠넷닷컴,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소년24’의 파이널 유닛전 미션에서 선보이게 되는 신곡은 엑소, 저스틴비버 등과 작업한 줌바스 뮤직그룹 총괄 프로듀서 신혁과 인피니트, f(x) 등 많은 아이돌 그룹의 곡을 담당한 프로듀스 팀 스윗튠 등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유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체 유닛이 함께한 파이널송 ‘24’를 비롯해 각 유닛별 신곡을 포함해 총 6곡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24’의 파이널송 ‘24’는 EDM 레이블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 ‘탁(TAK)’, ‘트리피’, ‘노데이’가 공동으로 프로듀싱한 곡이다. 소년들의 우정과 의지를 담아 더 넓고 밝은 미래로 달려 나가기 위해 노력해온 하루 24시간의 의미를 담았다. 파이널 무대를 장식하면서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곡이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각 유닛별로 선보일 이번 신곡 무대와 파이널 유닛전 미션을 통해 오는 9월 22일부터 공연을 하게 될 최종 24명의 소년들과 MVP유닛이 선정될 이번 방송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관련기사 ◀
☞ 박보검, 中 한류 때리기의 희생양
☞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제시 부모가 꼽은 '제시 닮은꼴'
☞ 블랙핑크 데뷔 'D-2' 단체사진·멤버 지수 개인 사진 공개
☞ 걸그룹 멤버, 기획사 대표의 연습생 강제추행 방조 '입건'
☞ [리우올림픽]KBS, 한국vs피지 축구 중계 '시청률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