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위너 남태현-윤하-송지은 지목'

  • 등록 2014-08-21 오후 1:09:24

    수정 2014-08-21 오후 1:09:24

아이스 버킷 챌린지 전효성.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0일 포미닛 권소현에게 지목을 받은 전효성은 오늘 오전 트위터(@Secretimehs)를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루즈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내츄럴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전효성. 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루게릭병 환자들을 돕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효성은 시원한 물세례를 받으며 “포미닛 소현양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으로 루게릭 병 환자분들과 아픈 분들이 모두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사람은 송지은, 가수 윤하 언니, 그리고 위너의 남태현씨 입니다!”라며 다음 아이스 버킷 챌린지의 챌린저를 지목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해 여름 시작된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미국에서 시작된 기부 이벤트다. 이는 도전을 받아들인 참가자가 24시간 내에 도전에 동참하거나 미국 ALS 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챌린지를 완수한 참가자는 뒤이어 도전할 세 명의 챌린저를 지목할 수 있다.

한편 시크릿은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활동 중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스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인증샷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클라라, 강남역서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신동엽-진중권 지목'
☞ [포토] 엑소, 루한-타오.. 시크한 눈빛 '여심 흔들'
☞ 김연아, 옆트임 드레스 입고 '고혹적인 여신 자태'
☞ [포토] 엑소, 라이더 변신 '상남자 매력 물씬'
☞ 엑소, 화보서 라이더 변신 '카리스마 폭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필드 위 여신
  • GD시선강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