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한솔(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뉴키드(newkidd) 지한솔이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파이널 무대 진출을 확정 지으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더유닛’ V LIVE를 통해 파이널 진출 출연진의 개인 슬로우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 속 뉴키드 지한솔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뉴키드 프리뷰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 멜로디와 가사가 어우러져 팬심을 자극했다.
지한솔은 ‘더유닛’에서 가파른 상승세로 주목을 받고 있다.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는 3차 순위 투표 발표식에서 6계단 상승하며 6위에 등극했다. 뛰어난 안무 창작 능력과 남다른 비주얼로 방송 초부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신예 아이돌의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
지한솔은” 최종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수 있도록 투표해 주신 유닛메이커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파이널 무대에서 좋은 무대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 하고 있다. 꼭 멋진 무대 보여 드리겠다. 마지막 무대까지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는 ‘더유닛’에 출연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뛰어난 춤 실력과 ‘심쿵비주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지한솔을 비롯해 진권,윤민,우철로 구성된 뉴키드 4인 유닛 -Lemme Spoil u 팀을 선 공개. 지난해 프리뷰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