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방송 최초 수영복 몸매 공개...'거침없는 탈의'

  • 등록 2018-08-09 오후 5:41:36

    수정 2018-08-09 오후 5:41:36

이영자(사진=올리브 ‘밥블레스유’ 예고영상 캡처)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방송인 이영자가 방송 최초로 수영복 몸매를 뽐냈다.

올리브 ‘밥블레스유’는 9일 예고 영상에서 물놀이에 나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들은 ‘제1회 하계단합대회’ 장소인 펜션에 도착해 수영복 패션을 자랑했다.

최화정은 빨간 원피스 수영복으로 80년대 ‘미국 부자’ 느낌을 보여줬다. 이영자는 반바지, 반팔 티셔츠 차림으로 나타났으나 “언니가 그래도 수영 한 번 해줘야 되지 않겠니”라며 이내 거침없는 탈의로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이영자는 물에 뛰어들어 뛰어난 수영 실력을 선보였다.

송은이는 90년대 아이돌룩, 김숙은 나뭇잎으로 가슴을 가린 티셔츠를 입고 물놀이를 즐겼다.

이날 저녁 방송에선 단합대회를 맞이해 이들이 직접 준비한 도시락도 공개될 예정이다. 최화정의 알록달록 쌈밥부터 손맛이 살아있는 이영자의 전복, 멸치 주먹밥이 등장한다고.

한편, 이들이 가평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최화정이 ‘차내식’을 찾자 김숙은 영화관으로 안내했다는 후문이다.

최화정은 팝콘, 튀김범벅부터 핫도그까지 식당 못지않은 메뉴판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하며 “내가 단성사다닐 때랑은 다르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낸 것으로 전해졌다.

‘밥블레스유’는 시청자들이 보낸 고민에 알맞은 음식을 추천하며 상담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선 2년 만에 떠나는 해외여행이 태풍 때문에 취소됐을 때,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든든한 새참 등 더위, 휴가 관련 사연들과 푸드테라픽(Pick)이 소개된다.

언니들의 제1회 하계단합대회 현장은 이날 밤 9시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