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中 성룡 콘서트 출연… ‘대륙을 흔들다’

  • 등록 2013-10-01 오후 2:45:46

    수정 2013-10-01 오후 2:48:22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중국 항정에서 개최된 성룡 콘서트에 출연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중국 항정에서 개최된 성룡 콘서트에 출연했다.

지드래곤은 지난달 30일 오후 8시(현지시간) 중국 항저우 황롱스타디움에서 개최된 ‘거성봉회 비약전영인생 : (영화인생을 추월한 슈퍼스타 콘서트)’에 참석해 현지 2만 3천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는 세계적인 영화배우 성룡의 100번째 영화출연 기념콘서트이자 쓰촨성 지진피해복구를 위한 자선 콘서트다.

지드래곤은 이번 공연에서 홍콩 최고의 스타 사정봉, 용조아를 비롯하여 최근 중화권 최고의 여신이라 불리는 양멱, ‘차오지뉘셩’ 오디션 프로그램 1위의 영광에 빛나는 리위춘(한국홍보대사), 성룡의 아들 방조명 등 중화권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콘서트에 참여했다.

그는 자신의 대표곡인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미치GO’, ‘판타스틱 베이비+크레용(FANTASTIC BABY+CRAYON)’ 등 총 3곡을 선보였다.

지드래곤은 “정말 열기가 뜨겁고 놀랍다”며 열광적인 중국팬들의 함성에 더욱 열정적인 무대로 보답했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중국 항정에서 개최된 성룡 콘서트에 출연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공연이 끝난 후 열린 파티에서 지드래곤은 성룡과 성룡의 아들 방조명(Jaycee) 및 중화권 아티스트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자리를 이어 가며 다음을 기약했다.

지드래곤은 성룡 콘서트를 마친 후 상하이로 건너가 10월 2일 쉬자우이 강변에서 개최되는 ‘상하이 더블유 뱅크 뮤직 페스티벌(SHANGHAI W-BANK MUSIC FESTIVAL)’에 참석한다.

올해 2회째를 개최되는 중국 유일의 대규모 글로벌 음악 축제인 상하이 ‘뮤직 페스티벌’은 6만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중국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다.

한편 지드래곤은 중국 공연을 모두 마친 후 귀국해 국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지드래곤, 보그 코리아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지드래곤,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 ‘독보적 인기’
☞ 유인나 무보정, ‘감자별’ 특별 출연… 볼륨 몸매 뽐내
☞ 샤이니, 타이틀곡 ‘에브리바디’… 온유 티저 ‘금발 변신’
☞ 샤이니 컴백, 10월 14일 ‘에브리바디’ 발표… ‘기대’
☞ 정준영 ‘병이에요’, 록스피릿 폭발… “음악 자신 있다”
☞ 아이유 ‘을의 연애’, 직접 작사… ‘시스루룩 몸매 눈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