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 돈세탁부터 횡령까지 JU건설 안에서 일어난 각종 사건, 사고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사팀원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횡령으로 인한 사고, 돈세탁 정황 등 현재 JU건설에는 믿음을 악용한 오피스 빌런들이 득실거리는 상황.
신차일과 감사팀원들의 활약으로 JU건설에 숨겨진 비리들이 수면 위로 올라오는 가운데 그 중심에 선 JU건설 부사장 황대웅(진구 분)의 사나운 일갈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신차일 앞에서 노골적으로 공격성을 드러내며 피할 수 없는 충돌을 예고하는 동시에 급기야 “넌 해고야”라며 해고 통보까지 날리는 만큼 감사팀과 황대웅의 대립 구도 역시 주목되고 있다.
파렴치한 오피스 빌런을 쫓아 가차 없이 응징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는 오는 7월 6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