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경기에선 미래엔 임직원과 가족, 고객 등 3800여명이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장외 2층 보행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클래스가 다른 미래엔 럭키룰렛’과 ‘초코 야구게임’ 등 이벤트를 진행해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 숙박권, 미래엔 도서, 손거울, 응원 부채 등을 선물한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광운인공지능고등학교 치어리딩팀 ‘일렉’이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일렉’은 2023 서울특별시 교육감배 치어리딩 대회에서 고등부 우승을 수상했다.
시구는 미래엔 디지털초코 캐릭터 ‘지핑크’가 한다. 지핑크는 “미래엔 디지털초코 캐릭터 지핑크는 클래스가 다른 시구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단은 클럽데이 시작 전 LED 스틱 1000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클럽데이는 2016년부터 국내 유일 돔구장인 고척돔에서 열리는 키움의 대표적인 홈경기 이벤트다.
1948년 대한교과서주식회사로 출발한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사로 국정 교과서와 검·인정 교과서를 발행하고 있다. 전년도 기준 국내 국·검정 교과서 통합 총 발행 부수의 28%를 점유하고 있는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이다. 교과서 발행 외에도 초·중·고 참고서 및 유아·아동·성인 단행본 출판, 인쇄 등의 사업 영역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