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진웅 제 35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 제 35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한 배우 조진웅이 시상식 비하인드 컷 공개했다.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제 35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 수상한 배우 조진웅이 시상식 비하인드 컷 공개했다.
조진웅은 올해 영화 ‘끝까지 간다’(감독 김성훈)로 살벌한 악역 박창민을 재치 있으면서도 섬뜩하게 그려 조진웅이기에 가능했던 새로운 악인을 탄생. 관객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이에 올해 영화 중 가장 인상 깊은 등장 씬과 악역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얻은 조진웅은 청룡영화상에서 남우조연상의 영광을 얻었다.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에 빛나는 조진웅의 시상식 비하인드 컷에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 있는 컷은 물론, 수상 후 기쁨을 만끽하는 귀여운 모습도 포착.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진웅은 올 한해, ‘끝까지 간다’(감독 김성훈)를 시작으로 ‘군도’(감독 윤종빈), ‘명량’(감독 김한민), ‘우리는 형제입니다’(감독 장진)까지 쉼 없이 달려왔다. 그는 내년에도 강제규 감독의 신작 ‘장수상회’와 최동훈 감독의 ‘암살’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 출연을 확정 지은 박찬욱 감독의 ‘아가씨’의 촬영도 시작할 예정으로 쉴 틈 없는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 관련기사 ◀☞ '힐링캠프' 션-정혜영 부부 "한 달에 3000만 원씩 기부"☞ '가요대전' 서태지, 후배들과 환상 호흡 '레전드 무대'☞ 고현정, 日오키나와 여행 에세이 24일 출간 '진솔함 담았다'☞ '개콘' 김준호, "배신 당하는 꿈 꿔" 소속사 대표 횡령사건 언급?☞ [포토] 장기하, 여성 모델과 과감 포즈 '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