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김호중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관람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13일 CGV 측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하 ‘바람 따라 만나리’) 스크린X 관람 추천영상과 스틸 5종을 공개해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스크린X 추천영상에서는 김호중이 직접 영화의 관람포인트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추천영상 속 김호중은 “‘아리스트라’ 콘서트에 다시 오신 것처럼 감동과 행복을 느끼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스크린X 3면의 탁 트인 시야로 감상할 수 있는 압도적인 영상미를 예고했다.
또한 추가로 오픈된 스틸 5종에는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의 생생한 순간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무대 위 김호중과 웅장한 오케스트라단, 빛나는 보랏빛 물결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1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김호중의 스크린X 추천영상과 스틸 5종을 선보인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0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