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에게’는 가수 성시경이 다시 부른 노래. 케이블채널 tvN 금토 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의 OST로 삽입될 예정이다. 11월 1일 음원으로 발매돼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부분은 ‘너에게’가 어떻게 리메이크 됐을까의 문제. 그 동안 한번도 성사되지 않았던 일이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너에게’의 음원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서태지는 이번 OST 작업에 직접적으로 관여하진 않았다. 하지만 편곡 작업과 성시경이 가창한 노래를 들어보는 등 많은 애정을 쏟았다.
‘응사’는 ‘응답하라 1997’의 속편으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등 원년 제작진이 뭉쳐 인기몰이 중이다. 배우 고아라와 정우, 김성균, 성동일, 이일화 등이 출연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응사' OST, 성시경 '너에게' 11월1일 음원 발표 ☞ '응사' 정우, "시나리오 한편 완성..언젠간 영화로 만들고 싶어" ☞ 이시언 '응사' 해태에 "나정이 남편 누구야?" 대답 강요 '폭소' ☞ 응사의 삼천포=화이의 동범..'천의 얼굴' 김성균 "살아있네!" ☞ 김수로, '응사' 정우 극찬 "하정우 뒤 이을 후배" ☞ '무도' 정형돈의 눈물vs'응사' 고아라의 눈물 ☞ '응사' 촌놈들 알고보면 '엄친아'.."가난한 촌놈 설정 깨고 싶었다" ☞ '응사앓이' 더 세졌다..시청률 3% 돌파 '4가지 이유' ☞ '응사' 정우, 쓰레기라 부르기 아까운 이 남자..'끼부릴 줄 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