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올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릴 청량 힐링송 ‘위 고 하이’(WE GO HIGH)를 들고 돌아왔다.
1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위 고 하이’는 아날로그 감성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트렌디한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밴드 기반의 팝 락 장르의 곡이다. 바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리프레시 힐링송이다. 한 번 들어도 잊히지 않는 청량한 멜로디와 위로를 담은 가사에 로이킴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졌다.
베일 벗은 ‘위 고 하이’는 청량한 멜로디에 부드러운 로이킴의 보컬이 더해져 기분 좋은 시너지를 발산했다. 듣자 마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정도로 벅찬 해방감이 몰려왔고, 귀를 부드럽게 감싸는 듯한 로이킴의 감각적인 음색은 듣는 내내 입가를 미소짓게 했다.
그중 후렴구인 ‘High high high high we go high’ 파트는 계속해서 들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마성의 중독성을 자아냈다. 로이킴은 해당 가사에 맞춰 가볍게 리듬을 타며 손가락을 하늘 높이 올리는 안무를 바탕으로 한 챌린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른바 ‘#WEGOHIGHchallenge’다. ‘위 고 하이’의 노래 만큼, 챌린지도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