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씨아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를 통해 지난 3월24일 시작한 목표금액 1007만원 크라우드펀딩은 3월30일 목표금액을 달성했으며 4일 오전 현재 1142만6944원을 기록 중이다. 달성률은 113.5%에 이른다.
아이돌 그룹이 주류를 이루는 요즘 국내 가요계에서 앤씨아는 크라우드펀딩이라는 다소 새로운 시스템으로 팬들과 소통과 교감을 시도하고 나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펀딩 기간이 오는 5월24일로 예정돼 1개월 20일이 남은 만큼 초과 달성률이 얼마나 될지가 새로운 관심사가 됐다.
메이크스타 관계자는 “ 앤씨아 프로젝트는 시작 초반부터 다양한 국가에서 참여해 왔다. 메이크스타 측에 앤씨아 앨범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팬도 있을 정도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특히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뮤직비디오 촬영장 방문 리워드는 시작 3일만에 마감됐다. 메이크스타 독점으로 공개되는 앤씨아의 숙소 공개 영상 등은 앤씨아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메이크스타는 한류 컨텐츠에 특화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전세계 180여개국의 나라에서 유저들이 방문하고 있다. 전체 프로젝트 해외 참여율은 65%에 달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브랙 차이나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기자수첩]탁재훈과 강성훈…자충수 된 MBC 출연정지 명단
☞ 이현 'B형 독감' 진단…옴므 컴백활동 '빨간불'
☞ 전효성 '진사 뇌섹녀'vs'봄의 여신' 반전 매력 종횡무진
☞ AOA, 케라시스 새 모델 발탁
☞ 송중기, 암환자에 사인DVD 선물…뒤늦게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