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정철우 기자]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페레로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CSR)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겨울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을 곤지암 리조트에서 오는 1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온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은 추위에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에 아이들이 스키 강습을 통해 재미있고 활동적으로 보낼 수 있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스키스쿨은 곤지암리조트에서 1월 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총 4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의 참가신청은 만 7세 이상~ 만 12세 이하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킨더 홈페이지(https://www.kinderchocolate.co.kr) 또는 매일아이 홈페이지(http://www.maeili.com)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총 4차례의 강습이 있을 예정이며, 매주 50명씩 총 200명의 어린이를 선발할 예정이다. 1~2차 스키스쿨은 오는 12월 14일(월)부터 25일(금)까지, 3~4차 스키스쿨은 12월 14일(월)부터 1월 3일(일)까지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어린이에게는 기초반 무료강습과 더불어 스키스쿨 수료증과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에는 올 시즌 K리그 MVP에 빛나는 이동국이 초등학생인 쌍둥이 딸들과 함께 참가 하기로 했다. 최근 육아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각별한 가족애를 보였던 이동국은 “시즌 중에는 경기와 훈련으로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 못했는데, 킨더플러스스포츠 스키스쿨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하여 바로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한다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정신에 호감을 느꼈다.” 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3년째 스키스쿨을 진행하는 페레로그룹의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는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 스키와 같이 활동적인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이 보다 활기차고 신나는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스키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 종목도 진행을 기획하고 있다.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후원을 지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