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서울 삼성 썬더스가 길었던 원정경기 여정을 마치고 9일 오후 2시에 원주 동부를 상대로 홈 개막전 경기를 갖는다.
개막 후 1라운드 9경기 연속 원정경기를 치른 서울 삼성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홈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서울 삼성은 경기를 통해 팬과 함께하고 경기 관람이라는 경험을 통해 즐거운 상상을 펼쳐 보이자는 의미로 새로운 슬로건 ‘Share the Game, Share the Dream;을 발표했다. 또 팬 서비스와 마케팅, 응원 집중도 등 다각적인 차원에서 3층 좌석은 운영하지 않고 대형 통천을 설치했다.
하프타임에는 ‘갤럭시 기어 S2를 잡아라!’ 이벤트를 위해 갤럭시 기어 S2 2대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경기 40분전 장내 사전 이벤트인 ‘워밍업! 부밍업!’, ‘썬더스와의 대화’를 응모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이밖에 자유투어 여행상품권, 올림픽병원 MRI 촬영권, 도미노피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밤비노 상품권, 롯데제과 레이즈 감자칩, 썬더스 싸인볼, 썬더스 달력, 월간 농구잡지 점프볼 등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개막전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앱 및 콜센터(1588-7890)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