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가 ‘맑눈광 커플 이상우♥김소연의 차원이 다른 데이트’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공개 연애할 당시 오토바이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다. 그는 “둘 다 오토바이 면허증이 있어서 함께 탈 오토바이를 하나 구입했다. 김소연이 연예계 활동을 일찍 시작한 탓에 밖에 나가질 못했다고 하더라. 시장을 구경시켜주고 싶은 마음에 사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우는 “헬멧에 선글라스가 장착되어 있어 얼굴을 가리고 돌아다녔다. 무전기 기능도 있었다”라고 이야기해 출연진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알아보는 사람들은 없었냐”는 유세윤의 물음에 이상우는 “배달하는 분이라고 생각하더라. 김소연이 가방을 하나 메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솔비는 “무전으로 ‘사랑해’라고 말한 적 있느냐”라고 질문했고, 이상우는 “그렇게는 하지 않았다”라고 부끄러워했다. 솔비와 이수지는 “’사랑해’라고 전했으면 설렜을 텐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 풀버전은 오늘(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