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선공개곡 ‘웨이브스’(Waves)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
|
23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웨이브스’의 스케일을 짐작게 하는 웅장한 세트가 눈에 띄는 가운데, 화려한 슈트 차림의 강다니엘이 강렬한 분위기를 전하며 격정적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예상치 못한 ‘웨이브스’의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에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선공개곡 ‘웨이브스’는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듯 나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의 파동에 스스로를 맡기고, 밀려와 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댄스홀과 힙합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처럼 쏟아지는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피아노의 스타카토 사운드를 조화롭게 채워 넣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대세 힙합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일찍이 피처링 소식이 알려진 사이먼 도미닉과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해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모든 경연에서 승리하며 불패 신화를 쓴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 다채로움까지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이먼 도미닉과 제이미는 ‘웨이브스’의 뮤직비디오까지 지원 사격을 마친 상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져가는 ‘웨이브스’의 뮤직비디오는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개최되는 강다니엘 첫 번째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에서 팬들을 위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는 내달 3일 발매되며, 오는 27일 오후 6시에는 선공개곡 ‘웨이브스’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