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승부식 95회차 중 호주-잉글랜드전은 단, 한 경기만을 선택해도 구매가 가능한 한경기구매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경기 시작 10분 전인 16일 오후 6시 50분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75번(일반) △76번(핸디캡) △77번(소수핸디캡) △78번(언더오버)의 각기 다른 네 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6일 오전 현재 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에 기 공지된 배당률은 일반 게임을 기준으로 호주 승리예상(3.15), 양 팀의 무승부 예상(2.80), 잉글랜드 승리예상(2.17) 순이다. 이를 확률로 환산하면, 호주의 승리 예상은 27.9%, 양 팀의 무승부 결과 확률은 31.4%이며, 잉글랜드의 승리 예상은 40.6%로 항목 중 가장 높았다.
이처럼 배당률에서 잉글랜드의 승리 확률이 다소 높은 것으로 나타난 이유는 잉글랜드가 현재 FIFA 랭킹 4위에 올라 있어 10위의 호주보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서는 한편, 조별예선에서도 잉글랜드(3승)가 호주(2승1패)보다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한 것을 반영한 수치로 볼 수 있다. 2023 호주·뉴질랜드 여자 축구 월드컵 4강전에서 호주와 잉글랜드가 맞붙는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승자는 스페인과 결승 경기를 치르고, 패자는 스웨덴과 3~4위전에서 만나게 된다.
잉글랜드도 지금까지 좋은 모습을 보였다. 조별 예선에서 전승으로 올라온 잉글랜드는 나이지리아와의 16강전 승리 이후, 8강전에서 콜롬비아와 경기를 펼쳤다. 잉글랜드는 먼저 콜롬비아에게 선제골을 내준 이후에도 2골을 득점해, 4강 진출에 성공했다.
FIFA 랭킹과 함께 이번 대회에서의 경기들을 종합적으로 살펴보면, 프로토 승부식의 배당률에 따른 승리 확률 예상과 같이 잉글랜드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해볼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배당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잉글랜드의 승리에 베팅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토 승부식 95회차 중 호주-잉글랜드전의 배당률은 경기 시작 전까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경기의 자세한 분석 내용은 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 내 토토가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