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승부식 ‘한경기구매’ 게임 방식은 최소 2경기를 선택해야 했던 기존 방식을 벗어나, 단, 한 경기만을 선택해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며, 지난해 3월부터 체육진흥투표권 대중화를 위해 고객만족도 상승 및 불법시장으로의 유입 방지를 목적으로 도입됐다.
프로토 승부식 77회차 중 샌디에이고-LA에인절스전을 대상으로 하는 한경기구매 게임은 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28번(일반) △29번(핸디캡) △30번(언더오버)의 각기 다른 세 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샌디에이고와 LA에인절스의 주중 3연전이 이번 주 전개된다. 3일 오전 현재 샌디에이고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4위(38승45패)에 위치하고 있고, LA에인절스는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3위(44승41패)를 기록하고 있다.
먼저, 김하성은 신시내티레즈 연전 첫 경기인 1일 경기에서 3차례나 출루에 성공했고, 3일 최종전에서는 홈런까지 선보이는 등 더할 나위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하성은 이날 기록한 시즌 10호 홈런으로 2년 연속 두 자릿수 기록을 작성했다.
MLB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3년 연속 30홈런을 달성한 오타니 쇼헤이(아메리칸리그 홈런 1위·30개)는 6월에만 15개의 홈런을 터트릴 정도로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최근 경기들에서는 잠시 침묵을 지켰지만, 오타니는 3일 애리조나 전에서 다시 한번 홈런포를 가동했다.
한편, 이번 프로토 승부식 77회차 중 샌디에이고-LA에인절스전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은 경기 시작 10분 전인 4일 오전 10시 30분에 마감되며, 자세한 분석 내용은 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 내 토토가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