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보훈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떳다!! 그녀!!(2024)’는 지난 2002년 발매된 위치스의 원곡을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2002년의 청춘이 2024년 청춘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곡의 포인트가 되는 전주, 곡의 록?메탈 감성 등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살리면서, 한층 빠르고 신나는 템포와 리듬감, 다이내믹한 전개를 더해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채보훈은 묵직하고 단단한 사운드를 뚫고 나오는 폭발적 보이스로 극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듣고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할 전망이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첫 번째 OST ‘떳다!! 그녀!!(2024)’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